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불금에 족발이 땡긴다면? 쯔양도 반한 성수동 족발 맛집 권식족발

먹고온지 꽤 됐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성수동에서 놀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됐고
엄청나게 배고파진 저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족발을 먹기로 했습니다.(고기좋아요)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성수동 성수족발이 유명하고 맛있다고 많이 나오더라구요.
성수동 온 김에 성수족발 먹어보자 하고 갔습니다.
골목 초입에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여긴가?  했는데 권식족발 이라고 써있어서 아니구나 하고 쭉쭉 더 들어가보니 성수족발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없는데요  ... 유명한거 맞나요?? 저기 아래 족발집에는 줄 서 있는데요...

그래서 성수족발 말고 간 족발집.
기다리는 내내 밖으로 보이는 티비에는 생방송투데이에에 쯔양이 나와서 맛있다고 말하는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었어요. 매운족발도 너무 맛있고 살코기가 부드럽다고 말해주고 있었죠.
매운걸 못먹는 남친이 반반족발 시켜먹자고 할 정도였으니 홍보 제대로 하셨네요.  

메뉴판보고 반반으로 하나 시켰습니다.
반반족발 가격 33,000원

짜잔
기본 셋팅된 모습 순대는 서비스

웨이팅서비스

음료수 주먹밥 막국수 실화입니까?
기다린 시간에 따라 서비스가 팍팍 나옵니다.
저희는 30분 기다렸더니 저렇게 서비스를

막국수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드디어나온 족발

보이시나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둘이서 남겼습니다. 양이 많아요.
서비스도 있어서 더 그런거 같긴하지만 많았어요.

좋은건 한번 더

저희는 맛집일 줄 모르고 사진도 많이 안찍었어요.
다들 성수동이다 근데 족발이 땡긴다? 여기 가세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족발 먹었습니다!
서비스도 좋아서 다음에도 웨이팅하고 싶은 족발집 이였네요.

성수동 권식족발

영업시간
평일 12:00 ~ 01:00
토요일 14:00~ 00:00
일요일 14:00 ~ 23:00
주차장없음